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아동복

아동복 해상 스포츠 및 낚시

해상 스포츠 및 낚시의 다양한 아동복 제품을 찾아보세요. wav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아동복

브랜드 아동복

어린이 낚시 의류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모자와 모자

어린이용 모자 와 관련하여, 태양으로부터 보호하고 편안함을 유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낚시 모자모자는 낚시 애호가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UPF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모자와 모자를 찾으십시오.

재킷과 스웨트셔츠

재킷스웨트셔츠는 바람, 비, 추운 기온으로부터 보호해 아이들이 편안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일부 낚시 재킷스웨트셔츠 에는 UPF 등급과 같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내장되어 설계되어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합니다.

바지

바지는 낚시하는 동안 햇빛 노출, 무는 곤충, 가시가 있는 식물 등 다양한 요소를 보호합니다. 바지는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일광화상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모기에 물리거나 기타 곤충과 관련된 불편함을 예방하는 장벽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래쉬가드 티셔츠

래쉬 가드는 어린이의 피부와 이러한 요소 사이에 장벽 역할을 하여 낚시 활동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상처, 긁힘 및 자극의 가능성을 줄입니다. 래쉬가드는 일반적으로 나일론이나 폴리에스터 혼방과 같이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며 속건성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색안경

호박색 또는 구리색과 같은 특수 렌즈 색상의 선글라스는 대비를 높이고 더 나은 깊이 인식을 제공하여 가시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선글라스는 물고기를 던지거나 감는 동안 우연히 얼굴에 부딪힐 수 있는 날아다니는 갈고리, 미끼 또는 기타 낚시 장비로부터 눈을 보호합니다.

수영복

아동용으로 디자인된 수영복에는 안전성을 강화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부력과 단열 기능을 제공하는 재료로 만들어져 어린이가 물에 떠 있는 상태를 유지하고 물 속에서 체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어린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수영복은 수상 활동 중에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티셔츠와 셔츠

티셔츠셔츠는 일반적으로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며 속건성 소재로 디자인되어 야외 활동 중에 편안함과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여 일광 화상의 위험을 줄입니다. 티셔츠와 셔츠에는 종종 수중 테마 디자인, 해양 생물 또는 보존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동복에 대해 더 알아보기
안면 마스크, 양복, 네오프렌 잠수복, 장갑, 속옷을 포함한 아동 의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Helly Hansen , Lalizas , Brandit , Zhik , JLC 브랜드에서 안면 마스크, 정장, 네오프렌 잠수복, 장갑, 속옷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MivardiSalty Crew .
어린이를 위한 낚시 의류를 선택할 때는 낚시 경험에 대한 편안함, 보호 및 실용성을 고려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어린이 낚시 의류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편안한 복장:
면이나 습기를 흡수하는 합성 섬유로 만든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옷을 선택하세요. 이러한 소재는 특히 따뜻한 날씨나 신체 활동 중에 어린이를 편안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쉽게 움직이고 유연성이 있어 아이들이 낚시하는 동안 편안하게 던지고, 릴을 잡고, 움직일 수 있는 옷을 선택하세요.

자외선 차단: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태양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의류를 찾으십시오. 추가 자외선 차단을 위해 UPF자외선 보호 지수 등급의 의류를 고려하세요.
긴팔 셔츠바지는 더 나은 커버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챙이 넓은 모자나 목 덮개가 있는 모자는 태양으로부터 얼굴, 목, 귀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날씨 보호:
다양한 낚시 조건에 맞게 날씨에 적합한 복장을 고려하십시오. 방수 또는 방수 재킷 이나 비옷은 습하거나 비가 오는 날씨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어링 옵션을 사용하면 날씨 변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기능성과 내구성:
갈고리, 미끼, 작은 낚시 도구 상자 등 작은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주머니 등 기능적인 기능을 갖춘 낚시 의류를 선택하세요.
야외 활동과 잠재적인 마모를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이 뛰어난 의류를 찾으세요.
가시성 및 안전성:
밝은 색상의 의류나 반사 요소가 있는 의류는 특히 어린이가 물 근처나 조명이 어두운 곳에서 낚시하는 경우 가시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가시성과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반사 패치나 액센트가 있는 의류를 고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