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Vetus

소개 Vetus
Vetus는 보트 세계에서 유명한 이름으로, 혁신, 품질과 신뢰로 명성이 높습니다. 수십 년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Vetus는 항상 보트 열광자들에게 가장 우수한 장비와 재료로 최고의 물 상황을 제공하기 위해 매립 기술의 경계를 계속해서 넘어왔습니다. Vetus Boat Material은 품질 높은 매립 건축 재료를 위한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내성성이 좋은 스테인레스 스틸 하드웨어부터 혁신적인 컴포지트 솔루션까지, Vetus Boat Material 은 당신의 배를 길어나가기 위해 지속 가능하게 빌드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Vetus 은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보트 경험을 강화하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혁신, 내구성, 성능을 위한 헌신을 가지고 있는 Vetus는 여전히 보트 열광자들과 전문가들의 선택이 되는 브랜드로, 잊을 수 없는 한 번의 배 탐험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Vetus 장비를 통해 보트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그것은 앵커 윈치, 해치, 포트라이트 등을 포함합니다.

Vetus 보트 경험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올리세요

Vetus Lighting 은 당신의 보트 탐험을 강력한 LED 네비게이션 라이트를 통해 안전하게 밤 항해를 할 수 있고, 따뜻한 카빈 라이팅으로 온보드 앰배서너를 강화하는 것과 같이 광범위한 고성능 마린 라이팅 솔루션으로 밝혀줍니다. 당신의 바다 탐험을 위한 Vetus Batteries는 완벽한 성능과 내구성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출발 전력 또는 온보드 전자장비에 대한 안정적인 에너지 소스가 필요하면, Vetus Batteries 는 세계 전역의 배선자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Vetus Boat Equipment 은 덕트 하나로 도킹을 쉽게 할 수 있는 보우 스러스터부터 다용도 컨트롤 패널과 스위치까지 포함하는 넓은 범위의 제품들을 포함합니다. 정밀하게 제작되고 강한 마린 환경에 따라 빌드되었으며, Vetus Deck Equipment은 형태와 기능을 완벽하게 잘 조화롭게 조합합니다.Vetus Boat Pumps은 신뢰성과 효율성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펌프는 여객 용, 신선한 물 용 및 폐수 관리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Vetus 펌프는 당신의 시스템이 불편하지 않고 잘 작동하도록 보장하는 동안 당신의 배를 건조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etus Ventilation 솔루션을 통해 온보드에 최적의 공기 질과 편안함을 유지하세요. 그들의 환풍기, 블로워 및 팬 범위는 카빈, 엔진룸 및 다른 보트의 핵심 영역에 신선한 공기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Vetus Water Tanks은 충분한 물 저장 및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