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lastimo

소개 Plastimo
Plastimo는 여섯 십년 이상 동안 내목숨 같은 동반자로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1963년 설립된 이 회사는 선원, 보트 애호가들의 요구에 맞추어 완벽한 놀이용품과 액세서리의 범위를 제공하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바다 산업에 대한 리더십을 입증했습니다. Plastimo는 혁신, 품질 및 고객 만족도를 위해 고객들이 바다에 대한 모든 것을 찾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Plastimo는 수십 년 동안 바다 커뮤니티의 신뢰할 수 있는 동반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품질, 내구성과 기능성을 우선시하는 다양한 놀이용품과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옷부터 보트 재료, 데크 장비부터 바다 차트, 플래시 라이트부터 컴패스까지 안경까지 신발까지 Plastimo는 모든 사항에서 최고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선택하는 브랜드입니다.

1963년부터 우수한 항해를 이루어가는

Plastimo의 바다 옷장 컬렉션은 스타일과 기능성을 결합하고 있습니다. Plastimo 바다 옷장은 당신이 매력적이고 동시에 바다 모험 중에도 건조하고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줍니다. Plastimo의 바다 우수성은 보트 재료에까지 확장됩니다. 그들은 보트 펜더, 클릿과 리깅 구성 요소 등 높은 품질의 Plastimo 보트 재료 및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제품은 어려운 해양 환경에 견디도록 설계되었으며 당신의 선박의 안전과 지속성을 보장합니다. Plastimo의 데크 장비는 매끈한 항해를 위해 필수적인 아이템들의 배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lastimo 데크 장비는 당신이 물 위에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고 무리한 일없이 편안하게 될 수 있는 올바른 도구를 보장합니다.
항해는 정확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Plastimo은 그에 맞는 바다 차트를 제공합니다. Plastimo 바다 차트로 당신은 자신감있게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둠이 내려오거나 어두운 창가에 있을 때,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Plastimo 플래시 라이트가 나타납니다. 이러한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플래시 라이트는 해양 환경의 요구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정확한 항해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컴패스입니다. Plastimo은 바다 사용을 위해 설계된 컴패스 범위를 제공합니다. Plastimo 컴패스는 정확한 읽기를 보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Plastimo에 믿고 맡겨보세요.
태양의 반사가는 물 위에 있을 때 방어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Plastimo 선글라스는 스타일과 UV 보호는 물론, 편광 렌즈가 있어 광기를 줄여 시야를 똑바로 보고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