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Mikado

소개 Mikado
Mikado, 세계 어선장비 이름에서 정밀도와 혁신에 대해 생각할 때 비슷한 이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고급 어선장비를 제작하는 것을 엄중히 지키고 있기 때문에, Mikado는 산업 내에서 리더십을 입증했습니다. 모든 능력 수준의 어선장들을 위한 포괄적인 제품 범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ikado의 여정은 1980년대 초 독일의 어부 호기심이 가득한 가정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곳에서 시작한 작은 가정 사업은 최고급의 어선장비를 제작하기 위한 노력들로 성공적으로 자리 잡아갔습니다.
오늘날, Mikado는 제품 혁신에 대한 풍부한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연구와 이해가 깊은 어선장들의 노력과 친환경 접근 방식에서 영감을 받고 있습니다. 깊이가 있는 역사와 높은 품질의 어선장비 제작에 대한 고집 때문에, Mikado는 최고급 제품만을 요구하는 어선장들에게는 더 이상 멀리 떨어지지 않는 기반이 되고 있습니다. 경험이 많은 어선장이건 시작만 하는 어선장이건, Mikado의 어선장비는 다양한 제품들로 그 다음 낚시 여행이 성공적인 것을 보장합니다.

낚시 장비의 정점을 탐험합니다

Mikado 릴은 부드럽게 캐스팅하고 되찾아오는데 정밀 공학이 적용되었습니다. 다양한 모델들로 민물과 연안에 적합한 모델들이 있기 때문에 전 세계 어선장들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Mikado 로드는 최신 기술과 소재로 만들어졌고, 센서시티와 강도를 이어나가는 균형을 잡고 있습니다. 낚시를 할 때 플라이 낚시를 하든 심해 낚시를 하든 Mikado가 만든 로드는 모든 필요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Mikado 루어는 다른 크기와 색깔로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는 생물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모방하고 있어 생물들을 잘 끌어들이게 됩니다. Mikado 빛은 야간과 새벽에 낚시를 할 때 보이기도 하고 안전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Mikado의 로드 홀더는 보관과 편리함 모두를 고려하여 설계되었고, 보트나 해변에서 낚시 하기 위해 더 이상 필요한 것은 없습니다. 또한 Mikado 드라이 샌드는 보존하고 보안성을 보장하기 위해 바람과 비에 노출되지 않게 합니다. Mikado 남성 의류는 물을 흡수하고 낚시에 편리한 것들을 제공합니다. 스티커 셔츠부터 강력한 낚시바지까지 그 옷 입고 낚시를 하면 당신의 낚시 경험이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