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낚시 릴

낚시 릴

해상 스포츠 및 낚시의 다양한 낚시 릴 제품을 찾아보세요. wav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낚시 릴

브랜드 낚시 릴

낚시릴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미끼 캐스팅:

베이트 캐스팅 릴은 다양한 낚시 용도로 낚시꾼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베이트 캐스팅 릴은 정확한 캐스팅 정확도를 제공하는 데 탁월합니다. 베이트 캐스터를 사용하면 다른 릴 유형보다 더 효과적으로 캐스팅의 속도, 거리 및 배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베이트캐스팅 릴에는 라인이 캐스팅될 때 회전하는 스풀이 있습니다. 스풀은 로드에 수직으로 위치하며 스피닝 릴에 비해 캐스팅 거리와 정확도가 더 높습니다. 베이트캐스팅 릴은 일반적으로 캐스팅 스타일과 릴에서 생성되는 힘을 처리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베이트캐스팅 로드와 쌍을 이룹니다. 베이트캐스팅에는 캐스팅 동작을 하는 동안 스풀 해제 버튼을 누르거나 릴의 썸바를 결합하여 라인을 해제하고 제어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엄지 손가락은 속도를 관리하고 캐스트의 거리를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잉어 낚시:

잉어 낚시는 크기, 힘, 도전적인 행동으로 유명한 민물고기인 잉어를 대상으로 하는 인기 있는 낚시 활동입니다. 낚시 릴의 경우 잉어 낚시 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는 몇 가지 고려 사항과 기능이 있습니다. 잉어 낚시는 잉어과에 속하는 대형 담수어종인 잉어를 대상으로 하는 특수한 낚시 유형입니다. 잉어는 크기, 힘, 종종 파악하기 어려운 행동으로 유명하여 도전적인 낚시 경험을 원하는 낚시꾼들에게 인기 있는 표적이 됩니다. 잉어 낚시의 주요 초점은 잉어 입니다. 이 물고기는 위치와 환경 조건에 따라 상당한 크기로 자랄 수 있으며 일부 종은 무게가 50파운드 이상에 달합니다. 잉어 낚시에는 잉어를 잡는 데 특화된 기술, 미끼, 장비를 사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리그에는 헤어 리그, 볼트 리그 및 메소드 피더가 포함됩니다. 잉어 낚시용 미끼는 매우 다양할 수 있으며 보일리, 펠릿, 옥수수, 입자 및 기타 천연 또는 인공 미끼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전기 같은:

전기 낚시 릴은 낚시꾼이 낚싯줄을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회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기 모터를 사용하여 릴에 동력을 공급하므로 수동으로 크랭킹하거나 릴링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기 릴은 중량이 크고 수심이 깊으며 조류가 강해 수동 낚시가 어려운 심해 낚시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낚시 플라이:

낚시 릴과 관련하여 "플라이"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플라이 낚시에 특별히 사용되는 릴 유형을 나타냅니다. 플라이 낚시는 인공 파리를 사용하여 물고기를 유인하는 낚시 방법입니다. 플라이 릴은 플라이 라인을 잡고 싸움 중에 물고기를 제어할 수 있는 항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플라이 낚시 장비에는 특수 플라이 로드, 플라이 릴, 플라이 라인 및 인공 플라이가 포함됩니다. 플라이로드는 일반적으로 기존 낚싯대보다 길고 유연하며 경량 플라이 라인을 캐스팅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플라이 릴은 주로 낚시줄을 보관하고 물고기와 싸울 때 항력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인공 파리는 곤충, 미끼 물고기 또는 기타 수생 생물을 모방하고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캐스팅 시 미끼나 미끼의 무게로 낚싯줄을 운반하는 전통적인 낚시 방법과 달리 플라이 낚시는 플라이 줄 자체의 무게에 의존합니다. 낚시꾼들은 전방 캐스트 및 후방 캐스트와 같은 전문 캐스팅 기술을 사용하여 플라이 라인을 추진하고 플라이를 물고기가 있는 곳까지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지깅:

지깅Jigging은 낚시용 미끼나 미끼에 경련이나 튀는 동작을 부여하여 물고기를 유인하는 인기 있는 낚시 기술입니다. 지깅은 일반적으로 특수 지그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릴을 사용한 낚시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사:

오픈 페이스 릴이라고도 알려진 스피닝 릴은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를 잡는 레크리에이션 낚시에 널리 사용됩니다. 다재다능하고 사용자 친화적이어서 모든 기술 수준의 낚시꾼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스피닝 릴은 다목적이며 다양한 낚시 용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낚시 서핑:

서프캐스팅Surfcasting은 해안선이나 해변에서 서핑 구역으로 낚싯줄을 던져 연안 해역에 서식하는 어종을 노리는 인기 있는 낚시 기술입니다. 서핑 캐스팅 의 경우 장거리 캐스팅 요구 사항을 처리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올바른 낚시 릴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낚시 트롤링:

트롤링은 움직이는 배 뒤에 낚싯줄을 끌고 가서 물고기를 잡는 낚시 기술입니다. 낚시 릴은 트롤링 과정에서 낚싯줄을 제어하고 관리하는 수단을 제공하므로 트롤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낚시 릴에 대한 추가 정보:
낚시 릴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릴 및 커버용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Shimano Fishing , Daiwa , PENN , Fox International , Hart 와 같은 브랜드에서 이러한 모든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MikadoVercell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