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ennett Trim Tabs

베스트셀러

모든 상품보기

소개 Bennett Trim Tabs
Bennett Trim Tabs는 배를 위한 기술로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하는 산업 표준입니다. 1959년에 설립된 Bennett Marine는 6세기가 넘게 트림 탭의 미술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초기 디자인은 수동 펌프 운전이 필요한 유압이었습니다. 찰스는 현대 트림 탭을 발명하여 배의 성능과 핸들링을 혁명화했습니다.
Bennett Trim Tabs boat accessories 는 성능 향상, 효율성, 그리고 편안함을 누리기 위한 투자입니다. Bennett Trim Tabs boat accessories 는 배의 트램에 설치되는 작지만 강력한 판형으로 다양한 이익을 제공하기 때문에 엄선된 배상이라면 필수품입니다. Bennett은 Bennett hydraulic trim kits, Bennett Trim Tabs hydraulic systems, Bennett Trim self leveling tab, 그리고 Bennett Trim auto tab control 등 종합적인 Bennett Trim Tabs boat accessories 라인업을 제공합니다.
Bennett hydraulic trim kit 은 배의 자세를 조절하기 위한 강력한 시스템으로 정밀하고 빠른 반응을 위해 유압 힘을 사용합니다. 더 큰 배와 거친 상황에 적합합니다. Bennett hydraulic trim kit 은 액츄에이터, 유압 파워 유닛, 제어 스위치, 트림 탭, 그리고 설치 하드웨어를 포함합니다.
Bennett Trim Tabs´ hydraulic systems 은 산업 표준인 유압 트림 탭 기술입니다. 이 강력한 시스템은 특히 더 큰 배, 더 무거운 부하, 그리고 도전적인 운영 조건에 적합합니다. Bennett의 유압 트림 탭은 더 큰 배, 더 무거운 부하, 그리고 거친 바다를 위한 파워를 제공합니다. 헬멧 패널에 의해 제어되는 강력한 액츄에이터가 수중 블레이드를 조정합니다.
Bennett Trim Self-Leveling Tabs은 배의 트림과 자세를 관리하는 핸즈 오프 방식을 제공합니다. 이 혁신적인 시스템은 배의 속도와 물 압력에 따라 트림 탭 각도를 자동으로 조정하여 최적의 균형과 성능을 보장합니다. 배가 가속하거나 느리게 되거나 변화하는 물 상황에 맞춰 스프링이 트림 탭 각도를 조정합니다.
Bennett Trim tab system 판형은 배의 성능, 핸들링, 그리고 편안함을 최적화하기 위해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기름 효율성과 안전성을 개선하며, 유압과 전기 옵션이 있습니다. 리프트와 다운포스를 조절하여 트림 탭은 빠른 계획, 개선된 가시성, 그리고 더 나은 성능을 이끌어내기 위해 도움이 됩니다.
Bennett Auto Tab Control은 트림의 추측을 날려버립니다. 속도, 중량 분배, 또는 바다 상황에 관계없이 오토마티스 트림 탭을 자동으로 조정하여 최적의 배 균형과 성능을 유지합니다. 개선된 기름 효율성, 증가한 안정성, 그리고 더 부드러운 탑승을 즐기십시오.
Bennett Trim Tabs valves 는 시스템 내의 유압 유체의 흐름을 제어하고 액츄에이터를 이용하여 트림 탭을 올리고 내립니다. Bennett Trim Tabs valves는 정밀한 제어 및 트림 탭의 안정적인 고정을 보장합니다. 솔레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