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reston Innovations

소개 Preston Innovations
Preston Innovations, 어마어마한 어항 세상에서 유명한 이름으로, 세계 어항꾼들의 요구에 맞게 고급 어항 장비를 제작하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국에서 창립된 Preston Innovations는 품질, 혁신 및 어항 매력에 대한 약속에 의해 유명한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의류, 소품, 릴, 시트 박스, 넷 백과 릴 홀더를 포함하는 포괄적인 제품 범위를 가지고 있는 Preston Innovations는 모든 레벨의 어항꾼들에게 신뢰할 수있는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Preston Innovations는 단지 브랜드가 아니라 어항 예술에 대한 헌신의 상징입니다. 혁신에 뿌리를 둔 역사와 모든 어항 관련 제품 범위를 다루고 있는 Preston Innovations 는 장비에서 절대적인 우수성을 찾는 어항꾼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열정적인 어항꾼이든 어항의 여정을 시작하는 사람이든 Preston Innovations를 믿고 어항 경험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어항 장비에 대한 패기있는 우수성

Preston Innovations 의류는 어항꾼들에게 기능성과 스타일의 완벽한 결합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방수 자켓에서 통기성 어항 셔츠까지, 이들 의류 범위는 어항에서 견딜만하면서 다양한 날씨 조건에서 편안함과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Preston Innovations 샌드링 소품은 귀하의 어항 경험을 높이는 데 철저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매듭과 플로트에서 미끼 상자 및 낚시 조직자까지, 이러한 액세서리는 귀하의 설정을 스트림 라인으로 만들고 명예로운 잡기를 낚을 기회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Preston Innovations 릴은 정밀도와 신뢰성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릴은 고급 기술로 장착되어 원활하고 제어된 캐스팅 및 검색을 가능하게합니다. 매치 어항꾼이든 전문적인 카프 어항꾼이든, 중요할 때 마다 이 릴들이 작동할 수 있음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Preston Innovations 시트 박스는 개방에서 편안함과 그 유용성을 요구하는 어항꾼들에게 기본 장비입니다. 이러한 시트 박스는 인공적인 접근 방식으로 설계되어 장시간 어항에 머물 때 편안한 앉아 있는 곳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지정 가능한 저장 옵션을 가지고 있어서 그들은 또한 귀하의 장비를 구성하고 손에 닿을 수 있는 위치에 보관합니다.
Preston Innovations 넷 백은 잡기 보호 및 조직을 우선시하는 어항꾼들에게 필수 장비입니다. 이러한 가방은 견고한 재료로 제작되어 잡기가 보호되고 깨끗하고 쉽게 접근 가능해집니다. Preston Innovations 릴 홀더는 귀하의 가치있는 낚시 릴을 보호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바다에서 또는 개방에서 낚시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