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남자 의복

남자 의복 해상 스포츠 및 낚시

해상 스포츠 및 낚시의 다양한 남자 의복 제품을 찾아보세요. wav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남자 의복

브랜드 남자 의복

올바른 해상 복장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모자

모자는 해상 활동, 선원 또는 항해 주제와 일반적으로 관련된 모자 또는 모자 유형을 나타냅니다. 모자는 요소로부터 보호함으로써 실용적인 목적을 제공합니다. 이 모자는 태양 광선, 비, 바람 및 물보라로부터 선원을 보호합니다.

자켓

재킷은 혹독한 기상 조건을 견디고 바람, 비, 추운 기온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재킷은 바다에 있는 동안 선원들을 따뜻하고 건조하게 유지하기 위해 방수 또는 방수 소재와 단열재를 특징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재킷은 해상 재킷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네오프렌 잠수복

네오프렌 잠수복은 특히 해상 또는 수중 환경에서의 수상 활동을 위해 설계된 특수 의류입니다. 네오프렌 잠수복은 일반적으로 우수한 단열성과 유연성을 제공하는 합성 고무인 네오프렌으로 만들어집니다. 이 잠수복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마모에 강해 활동에 적합합니다.

바지

바지는 반바지부터 와이드팬츠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나올 수 있습니다. 이 바지는 일반적으로 따뜻한 날씨와 캐주얼하고 편안한 미학에 어울리도록 면이나 리넨과 같은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해안이나 선원에게서 영감을 받은 패션 감각을 불러일으키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폴로 셔츠

폴로 셔츠는 클래식 스타일의 폴로 셔츠와 항해에서 영감을 받은 요소를 결합한 인기 있는 의류입니다. 이러한 폴로 셔츠에는 줄무늬, 앵커 모티프, 범선 프린트 또는 기타 해양 상징과 같은 디자인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바지, 치노, 심지어 청바지와 함께 캐주얼하게 착용하여 여유롭고 해상에서 영감을 받은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래쉬가드

래쉬가드는 주로 수상 스포츠 및 활동을 위해 설계된 일종의 보호복입니다. 이는 종종 서핑, 패들보드, 수영과 같은 활동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래시 가드는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고 피부 자극과 마찰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웨터와 스웨트셔츠

스웨터스웨트셔츠는 따뜻함과 편안함으로 잘 알려져 있어 추운 계절이나 해상 활동에 필수적입니다. 면은 통기성, 부드러움, 편안함으로 인해 스웨터스웨트셔츠 에 널리 사용됩니다. 또한 다양한 재료를 혼합하여 만들 수도 있습니다.

수영복

수영복은 특히 해안 지역이나 여름 휴가 기간 동안 해변이나 풀사이드 패션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수영복은 나일론, 스판덱스, 라이크라, 폴리에스테르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재료는 일반적으로 수영복 제조에 사용됩니다.

티셔츠와 셔츠

티셔츠셔츠 는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며 해변 분위기를 불러일으켜 휴가, 해변 나들이 또는 수영장 옆에서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티셔츠셔츠는 청바지, 반바지, 스커트와 함께 캐주얼하고 여유로운 의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남성 의류에 대한 추가 정보:
남성 의류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액세서리, 속옷, 정장, 선글라스, 양말, 수건, 조끼, 목 각반, 턱받이, 안면 마스크, 장갑, 벨트 및 양털이 포함됩니다. 다음 브랜드에서 모든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Shimano Fishing , Helly Hansen , Daiwa , Plastimo , Lalizas , PENN , Rapala , Fox InternacionalHart .

남성용 올바른 해상 의류를 선택하려면 해양 환경에 적합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고려해야 합니다. 해상복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원단 : 통기성이 있고 건조가 빠르며 태양과 바람으로부터 보호해 주는 원단을 선택하세요. 면, 폴리에스터 혼방, 나일론과 같은 직물은 편안함과 기능성으로 인해 항해용 의류로 인기가 높습니다.
자외선 차단 : UPF자외선 차단 지수 등급의 의류는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태양 아래서 오랜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면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특별히 디자인된 의류를 찾으세요.
방수 : 방수 또는 속건성 의류는 항해 활동에 이상적입니다. 발수 코팅 처리된 의류나 빠르게 건조되는 소재로 제작되어 물 위에서도 편안함을 유지하는 의류를 고려해보세요.
편안함과 이동성 : 쉽게 움직일 수 있는 옷을 선택하십시오. 신축성이 있거나 유연성이 있는 옷은 특히 항해나 보트 타기와 같은 활동에 참여할 때 유익합니다.
레이어링 옵션 : 쉽게 레이어드할 수 있는 다용도 의류를 선택하세요. 이를 통해 다른 의류 위나 아래에 입을 수 있는 가벼운 재킷, 조끼 또는 셔츠와 같이 물 위에서 변화하는 기상 조건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통기성 : 공기 순환이 가능한 의류는 체온 조절에 도움을 주어 과열이나 불편함을 방지합니다. 통풍을 촉진하는 통기성 소재와 디자인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