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낚싯대

낚싯대

해상 스포츠 및 낚시의 다양한 낚싯대 제품을 찾아보세요. wav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낚싯대

브랜드 낚싯대

올바른 낚싯대와 기둥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미끼 캐스팅:

베이트캐스팅은 베이트캐스팅 낚싯대 위에 장착된 베이트캐스팅 릴을 사용하는 인기 있는 낚시 기술입니다. 민물 및 바닷물 적용을 포함하여 다양한 유형의 낚시에 낚시꾼이 일반적으로 사용합니다. 미끼 캐스팅은 더 큰 어종을 표적으로 삼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볼로네제 낚시:

볼로네제 는 낚시 기술 또는 낚시 대회입니다. 볼로네제는 참가자들이 주어진 시간 내에 가장 높은 총 무게의 물고기를 잡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긴 텔레스코픽 낚싯대와 경쟁적인 형태의 낚시를 사용합니다.

바닥 낚시:

바텀 어업Bottom Fishing은 해저를 따라 그물을 끌거나 저인망을 사용하여 바다 밑바닥에 서식하는 물고기와 기타 해양 생물을 잡는 낚시 방법입니다. 바닥 낚시는 상업용 어선에서 해저 근처 또는 해저에 서식하는 어종을 목표로 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잉어 낚시:

잉어 낚시는 크기, 힘, 도전적인 행동으로 유명한 민물고기인 잉어를 대상으로 하는 인기 있는 낚시 활동입니다. 잉어 낚시는 강력한 물고기를 잡는 스릴과 전략적이고 기술적인 측면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쿠데타 낚시:

낚시용 쿠데타 로드는 매우 길며 일반적으로 길이가 3~14미터 이상입니다. 길이가 길어 낚시꾼이 캐스팅할 필요 없이 정확한 지점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미세한 물림을 감지하는 데 필요한 감도를 제공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탄소 섬유 또는 유리 섬유와 같은 가볍고 유연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커버:

커버는 보관 중, 운송 중, 사용하지 않을 때 낚싯대를 보호하는 데 필수적인 액세서리입니다. 로드 가이드, 블랭크, 릴의 손상을 방지하고 다른 로드와의 엉킴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플라이 낚시:

플라이 낚시는 곤충이나 다른 작은 먹이의 모습을 모방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깃털, 모피 및 합성 재료로 만들어진 가벼운 플라이 미끼를 캐스팅하는 인기 있는 낚시 방법입니다. 플라이 낚시는 전문적인 캐스팅 기술을 사용합니다.

지깅:

지깅Jigging 은 지그jig라고 불리는 미끼를 사용하여 물고기를 유인하고 물도록 유인하는 인기 있는 낚시 기술입니다. 지깅은 바닷물 낚시와 민물 낚시 모두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배스, 월아이, 파이크, 참치 등과 같은 다양한 어종에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낚싯대:

낚싯대는 낚시 스포츠에 사용되는 필수 도구입니다. 폴은 낚시꾼이 낚싯줄을 던지고, 미끼를 제어하고, 궁극적으로 물고기를 잡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낚시 터지는 소리:

낚시에서의 팝핑Popping은 바닷물 낚시, 특히 타폰, 스누크 또는 GT자이언트 트레발리와 같은 종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술을 의미합니다. 팝핑 낚시는 탑 워터 루어를 사용하여 물 표면에 큰 소리를 내거나 튀는 소리를 내는 것을 포함합니다.

낚시 회전:

스피닝은 스피닝 릴과 낚싯대를 조합하여 사용하는 인기 있는 낚시 기술입니다. 스피닝은 민물낚시와 바다낚시 모두에서 모든 기술 수준의 낚시꾼이 널리 사용합니다. 스피닝은 정확하고 장거리 캐스팅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낚시 오징어와 오징어:

오징어갑오징어는 낚시, 특히 바닷물 낚시에서 인기 있는 미끼입니다. 다양한 포식성 어류를 포함하여 다양한 어종을 표적으로 삼는 데 효과적입니다.

낚시 서핑:

서프 캐스팅Surf Casting은 해안선에서 바다로 낚싯줄과 미끼를 던지는 인기 있는 낚시 기술입니다. Shimano Fishing , Daiwa , PENN , Rapala , Fox InternationalHart 에서 서핑 캐스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낚시 트롤링:

트롤링Trolling 낚시는 움직이는 배 뒤에 낚싯줄을 끌어서 물고기를 잡는 특별한 기술을 말합니다. 트롤링Trolling은 물고기를 유인하고 잡기 위해 다양한 깊이와 속도로 물 속을 따라다니는 하나 이상의 미끼 또는 미끼가 달린 고리를 사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낚싯대에 대한 추가 정보:
낚싯대용 키트는 성능을 향상하거나 특정 낚시 기술에 맞게 조정하기 위해 낚싯대에 추가하거나 수정할 수 있는 구성 요소입니다. 낚싯대 액세서리는 낚싯대의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추가 도구 및 부착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