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미끼

미끼 해상 스포츠 및 낚시

해상 스포츠 및 낚시의 다양한 미끼 제품을 찾아보세요. wave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미끼

브랜드 미끼

낚시용 미끼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크랭크베이트

크랭크베이트는 낚시, 특히 담수 환경에서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이 크랭크베이트는 베이트피쉬의 움직임과 모양을 모방하여 배스, 파이크, 머스키, 월아이 등과 같은 포식성 어종을 유인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플라이 미끼

플라이 미끼는 다양한 곤충, 미끼 물고기 또는 물고기가 먹는 기타 수생 유기체를 모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양한 파리 패턴이 있으며, 각 패턴은 특정 유형의 먹이를 모방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여기에는 깃발, 마른 파리, 님프가 포함됩니다.

활공 미끼 및 수영 미끼

활공 미끼는 일반적으로 관절 구조가 있는 단단한 몸체의 미끼로, 물 속에서 회수할 때 좌우 또는 활공 동작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미끼는 일반적으로 부상당하거나 도망가는 미끼 물고기의 움직임을 모방하여 느리고 매끄럽고 넓은 좌우 동작을 갖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수영 미끼는 미끼 물고기의 모양과 수영 동작과 매우 유사한 단단한 몸체 또는 부드러운 몸체의 미끼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상세한 신체 형태, 지느러미, 회수 시 사실적인 수영 동작을 생성하는 패들 모양의 꼬리를 갖춘 실물과 같은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영 미끼는 팬피시를 잡는 데 적합한 작은 것부터 배스나 파이크와 같은 더 큰 게임피시를 겨냥하는 더 큰 버전까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다재다능하고 다양한 속도로 회수할 수 있어 낚시꾼이 자연 먹이의 다양한 수영 동작을 흉내낼 수 있습니다.

지그 헤드와 지그

지그 헤드는 후크에 성형된 납 또는 텅스텐 웨이트이며 부드러운 플라스틱 미끼 또는 살아있는 미끼와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디자인에는 일반적으로 무게가 있는 머리와 무게에서 튀어나온 후크가 포함됩니다.
그들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며 각각 물 상태와 대상 종에 따라 다양한 작용과 적용을 제공합니다.
지그 헤드는 다목적이며 바닥 낚시, 수직 지그 또는 캐스팅 및 검색 기술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이를 통해 낚시꾼은 다양한 깊이와 구조에서 효과적으로 미끼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지그는 후크 주위에 성형된 무게 있는 머리로 구성된 낚시용 미끼로, 종종 미끼 물고기나 곤충의 모양을 모방하기 위해 실리콘이나 기타 재료로 만든 스커트가 있습니다.
추가 미끼 유무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뒤집기, 피칭, 수영 또는 바닥을 따라 끌기와 같은 다양한 낚시 기술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포퍼

포퍼는 일종의 인공 미끼 또는 파리입니다. 포퍼는 개구리나 미끼 물고기와 같은 작은 수생 생물이 물 표면을 스치거나 튀기는 움직임과 모습을 모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바위낚시

바위 낚시에는 바위가 많은 해안선, 부두, 방파제 및 바위 노두와 같은 바위 지역에 서식하는 어종을 목표로 삼는 것이 포함됩니다. 전문적인 지식과 장비가 필요한 흥미로운 낚시 기술이 될 수 있습니다.

소프트 루어

부드러운 미끼는 낚시꾼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소프트 루어는 일반적으로 실리콘이나 고무와 같은 부드럽고 유연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그들은 다양한 먹이 물고기나 다른 수생 생물의 모양과 움직임을 모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피너베이트

스피너베이트는 하나 이상의 회전하는 금속 블레이드로 장식된 안전 핀 모양의 와이어 프레임으로 구성된 다목적이며 인기 있는 낚시 미끼입니다. 이 제품은 광범위한 어종, 특히 농어, 파이크, 사향어 등 담수 및 해수 환경의 포식성 어종을 표적으로 삼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스피너베이트는 와이어 프레임에 회전 블레이드가 부착된 것이 특징입니다. 이 블레이드는 물 속에서 회전할 때 섬광과 진동을 생성하여 도망가는 미끼 물고기의 모습과 움직임을 모방하여 포식성 물고기를 유인합니다.

숟가락

숟가락은 부상당한 미끼 물고기를 모방하는 물 속에서 흔들리고 번쩍이는 동작을 생성하는 숟가락과 같은 모양에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이 움직임은 포식성 물고기가 공격하도록 유인할 수 있습니다. 낚시용 숟가락은 일반적으로 황동, 구리 또는 스테인리스강과 같은 금속으로 만들어집니다.

낚시에 대한 추가 정보 :
낚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미끼, WTD, 익사이터, 사비키 리그, 플라이 타이, 트롤링 소프트 미끼, 에깅, 천연 미끼 및 장어용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다음 브랜드에서 모든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Shimano Fishing , Daiwa , Rapala , Fox International , Hart , Mikado , VercelliBerkle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