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Cinnetic

소개 Cinnetic
2007년에 탄생한 Cinnetic은 Cinnetic New Age그룹의 공동 열정과 전문성을 대변합니다. Cinnetic는 연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는 덕분에 낚시에 대한 큰 이름이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세계 각지에서 낚시꾼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Cinnetic Fishing은 낚시 산업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로, 다양한 혁신과 고성능 낚시 장비를 제공합니다. 100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으며, 낚시꾼들의 필요를 우선 생각합니다. 이로 인해 세계 각국의 낚시꾼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Cinnetic은 모든 수준의 낚시꾼들을 위해 고성능 릴을 제공합니다. Cinnetic 릴은 솔트워터 낚시에 적합하며, 고용량 알루미늄 스풀, 가공 및 더블 아노디즈 된 단단한 CRBK 합금 바디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릴은 솔트워터 낚시에 적합하며, 탄소 바디와 스포티한 소울 톱 컴피티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Cinnetic 릴은 우수한 품질, 최신 기술 및 다재다능함으로 유명합니다. 강화된 알루미늄 스풀과 단단한 CRBK 합금 바디를 사용하여 강력함, 내구성 및 내산성을 보장합니다. 핸들 백스핀을 방지하여 라인 트위스트를 제거하고 효율적인 낚시 경험을 제공합니다.
Cinnetic 로드는 고급 재료로 정교하게 만들어진 도구로, 낚시꾼들이 서핑을 정복하고 꿈꿔보던 물고기를 잡을 수 있도록 합니다. 강력한 발사와 정확한 리트리브를 허용하는 예외적인 강도, 내구성 및 민감도를 제공합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가이드 및 릴 시트는 엄격한 솔트워터 환경에 내구하며, 오랜 기간 동안 성능을 보장합니다.
Cinnetic 배이커는 고급 재료, 정밀한 캐스팅 및 강력한 백본으로 끊임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특정 행동을 위한 디자인, 고급 가이드, 편안한 그립 및 최신 릴 시트 등 최신 기술을 사용합니다. 헤비 듀티, 미디엄 헤비, 미디엄 라이트 및 트래블 옵션으로 제공되며, Cinnetic 배이커 는 낚시꾼들이 어떤 도전도 자신감있게 맞설 수 있도록 합니다.
Cinnetic 서핑 로드는 서핑을 정복하고 꿈꿔보던 물고기를 잡을 수 있도록 꼼꼼하게 제작된 도구입니다. 강한 흐름과 바람에도 강력한 발사와 정확한 리트리브를 허용하는 예외적인 강도, 내구성 및 민감도를 제공합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가이드 및 릴 시트는 엄격한 솔트워터 환경에 내구하며, 오랜 기간 동안 성능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