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Johnson Pump

소개 Johnson Pump
".Johnson Pump는 산업, 해양 및 레크리에이션용 펌프 및 액세서리의 설계 및 제조에서 세계적인 선두 주자입니다. 이 회사는 원심 펌프, 양의 변위 펌프, 다이아프램 펌프, 유연한 임펠러 펌프, 유량 제어 펌프, 내부 기어 펌프, 자기 구동 펌프, 공정 펌프 및 회전 로브 펌프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Johnson Pump는 빌지 펌프, 연료 이송 펌프, 엔진 냉각 펌프, 순환 펌프, 비상 펌프 장비, 클러치 펌프, 하수 및 화장실 처리 펌프, 배수 시스템, 고압 데크 세척 키트 및 수압 시스템 등의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Johnson Pump는 1968년 스웨덴의 에브레브로에서 비전을 가진 엔지니어 라스 존슨이 설립했습니다. 존슨은 다양한 산업 및 시장에서 펌프의 잠재력을 보았습니다. Johnson Pump는 항상 고객의 요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특정 응용 분야 요구에 맞는 혁신적이고 신뢰성 있는 제품을 개발해 왔습니다.
Johnson Pump가 가장 주요하게 대상으로 하는 분야 중 하나는 해양 산업입니다. 이 회사는 우수성과 품질로 유명한 명성을 얻었습니다. Johnson Pump는 레저 요트부터 상업용 선박까지 모든 크기와 종류의 보트에 대한 포괄적인 펌프 및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Johnson Pump가 해양 시장을 위해 제공하는 제품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Johnson Pump 보트 화장실은 유연한 임펠러 펌프를 사용하여 분뇨를 세척하고 분쇄하는 소형이고 설치가 쉬운 화장실 시스템입니다. 이 화장실은 푸시 버튼 또는 솔레노이드 밸브로 작동할 수 있으며, 저수량 소모 및 조용한 작동이 가능합니다. 이 화장실은 저장 탱크 또는 배출구에 연결할 수 있으며, 자가 진공 기능을 가지고 있어 공기 락을 방지합니다.
Johnson Pump 데크 세척기는 보트의 데크, 닻 또는 체인을 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펌프입니다. 이 펌프는 스테인레스 스틸 샤프트와 청동 본체를 가지고 있으며, 신선 또는 염수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펌프는 수평 또는 수직으로 설치할 수 있으며, 노즐이 열리거나 닫힐 때 자동으로 펌프를 켜고 끄는 내장형 압력 스위치가 있습니다.
Johnson Pump 화장실 모터는 원본 모터가 고장하거나 닳았을 경우 Johnson Pump 보트 화장실의 대체 모터입니다. 이 모터는 설치가 쉽고 장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터는 12V 및 24V 시스템 모두와 호환되며, 과열을 방지하는 열보호 기능이 있습니다.
Johnson Pump 온수기는 엔진의 냉각수를 사용하여 가정용 온수를 가열하는 고효율 온수기입니다. 이 온수기는 스테인레스 스틸 탱크와 폴리프로필렌 커버를 가지고 있으며, 최대 40리터의 뜨거운 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온수기는 엔진이 작동하지 않을 때 예비 열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기 가열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 온수기에는 과압을 방지하는 안전 밸브와 물 온도를 조절하는 열계가 있습니다.
Johnson Pump 수압 조절기는 보트의 배관 시스템에서 물 압력을 조절하고 파이프와 연결부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장치입니다. 이 조절기는 브라스 본체와 스테인레스 스틸 스프링을 가지고 있으며, 최대 16바의 압력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조절기에는 사용자가 원하는 물 압력을 설정할 수 있는 조절 로브와 현재 압력을 표시하는 게이지가 있습니다. 또한 이 조절기에는 물에서 먼지와 이물질을 제거하는 내장형 필터가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