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ea Monsters

소개 Sea Monsters
"해양괴물은 2005년 대담한 모험으로 등장했습니다. 해양 애호가 이사벨라 딥씨와 캡틴 넵튠에 의해 설립된 이 브랜드는 수중 패션을 재정의하기 위해 항해를 떠났습니다. 해양괴물의 멋진 세계를 탐험하고, 멋진 낚시 장비를 선택하세요! 해양괴물은 최상급 장비로 낚시 여행을 즐겁고 성공적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물건을 안전하고 건조하게 보관할 수 있는 해양괴물 드라이삭스를 사용하세요. 이 특별한 가방은 물로부터 물건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므로 장비 걱정 없이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굽히지 않고도 꺾이는 낚싯대: 우리의 해양괴물 낚싯대로 트로피의 끌림을 느껴보세요. 고모듈러스 그래핏에서 제조된 이 낚싯대는 심연에서 괴물을 잡기 위해 탄생하였습니다. 조용한 만리에서 캐스팅하거나 폭풍우에 맞서 싸워도 우리의 낚싯대는 흔들리지 않고, 원하는 곳에 정확하게 물고기를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어필하는 낚시릴: 해양괴물 낚시릴로 바다의 심포니를 손가락으로 느껴보세요. 단순한 기계가 아니라 정복의 도구로 만들어졌습니다. 부드러운 드래그 시스템으로 빠른 런을 다루고, 강력한 기어는 가장 잔인한 공격에도 견뎌낼 수 있습니다. 싸움을 느껴보고, 고민을 즐겨보고, 전설을 낚아올릴 수 있습니다.
물 속의 욕망을 깨우는 미끼: 해양괴물 소프트 루어로 깊은 곳에 숨어있는 포식자를 깨워보세요. 우리는 각각의 걸작품을 손으로 만들어 물고기 떼의 우아함, 생명의 떡떡거리는 느낌, 그리고 궁금증을 자극하는 깜짝 놀람을 담았습니다. 심연에서 눈을 뜬 포식자들이 당신의 미끼에 물구나무서면서, 그들의 눈 속에서 당신의 제안을 아름답게 표현해보세요.
당신의 두번째 피부가 되는 와더: 해양괴물 낚시 와더로 물가를 정복하고 전투에 투입하세요. 불편한 제약을 잊어버리세요; 통기성이 좋고 방수의 막으로 만들어진 이 와더는 당신과 함께 움직여 물고기를 조용히 추적할 수 있게 해줍니다. 건조하고 따뜻하고 집중하십시오 - 바다는 울부짖지만, 당신은 굽히지 않을 것입니다.
심연을 뚫고 나오는 드라이삭스: 해양괴물 드라이삭스로 소중한 도구와 트로피를 바다의 분노로부터 보호하세요. 불침투성 막과 용접된 솔기로 물기를 밖으로 방출하고, 튼튼한 구조로 찍힘과 찢어짐을 견딜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장비는 건조하게, 당신의 승리는 더러워지지 않게, 그리고 당신의 전설은 보존됩니다.
해양괴물은 단순한 브랜드가 아닙니다; 그것은 야생의 무법지대와, 불굴의 열정, 그리고 사냥의 원초적인 쾌감과의 약속입니다. 그러니 무장하고 소금물에 발을 디디고, 당신의 내면의 해양괴물을 발휘하세요. 바다가 기다립니다."